공지사항
2022-2학기 전일제 대학원생 활동일지 제출 안내 및 환불규정 안내
1. 전일제 대학원생은 해당 학기 시작 전에 장학생으로서 학업과 연구·교육 활동에 주력할 것을서약하며 장학금을 신청하였습니다. 이에 학과조교 및 지도교수님께서는 전일제 대학원생을 연구·실험 및 교육·수업에 활용하여 주시기 바라며,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전일제 대학원생들에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가. 대상 : 전일제 대학원생 나. 제출시기 : 매학기 2회(중간고사 기간, 기말고사 기간) 다. 작성기간 및 제출기한
라. 제출처 : 해당학과 사무실(취합) -> 대학원 행정실 마. 제출서류 : 1)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'교육 활동 일지 2)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'교육 활동 제외자 지도교수 확인서(해당자에 한함) 바. 유의사항 : 1) 코로나19로 미입국한 외국인 학생은 활동일지 제출 제외. 2) 전일제 대학원생으로 학비감면을 받은 후 취업이 되었을 경우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, 대학원 행정실(320-3612)에 취업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. 만일, 취업사실 통보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기 지급한 장학금 전액을 반환해야 합니다. 3) 강의경력 인정차원에서 전일제 대학원생은 해당학기에 본교와 타교를 합하여 3시수 내에서 강의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해당학기 초에 강의경력증명서 또는 임용계약서 (사본)를 제출하여야 하며,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기 지급한 장학금 전액을 반환해야 합니다. 첨 부 : 1. 전일제 대학원생 RA, TA 안내 1부. 2.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'교육 활동 일지 양식 및 예시(국문, 영문) 1부. 3.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'교육 미활동으로 인한 장학금 지급 제한 및 환불 규정 1부. 4.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'교육 활동 제외자 지도교수 확인서 1부. 끝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