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    2022-1학기 전일제 대학원생 활동일지 제출 안내 및 환불규정 안내

    작성자
    학과사무실
    작성일
    2022-04-01 15:00
    조회
    351

    가. 대상 : 전일제 대학원생

    제출시기 매학기 2(중간고사 기간기말고사 기간)

    작성기간 및 제출기한

    구분

    활동기간

    활동시간

    제출기한

    비고

    1회

    (중간고사 기간)

    3. 2. ~ 4. 26.

    156시간

    5. 2.(월)


    2회

    (기말고사 기간)

    4. 27. ~ 6. 21.

    148시간

    6. 27.(월)



    라. 제출처 : 해당학과 사무실(취합) -> 대학원 행정실


    제출서류 :

        1) 전일제 대학원생 연구'교육 활동 일지

        2) 전일제 대학원생 연구'교육 활동 제외자 지도교수 확인서(해당자에 한함)

    유의사항 :

        1) 코로나19로 미입국한 외국인 학생은 활동일지 제출 제외.

        2) 전일제 대학원생으로 학비감면을 받은 후 취업이 되었을 경우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

        없으며대학원 행정실(320-3612)에 취업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만일취업사실 통보

        의무를 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기 지급한 장학금 전액을 반환해야 합니다.

        3) 강의경력 인정차원에서 전일제 대학원생은 해당학기에 본교와 타교를 합하여 3시수

        내에서 강의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 해당학기 초에 강의경력증명서 또는 임용계약서

        (사본)를 제출하여야 하며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기 지급한 장학금 전액을 반환해야

        합니다.

    첨 부 : 1. 전일제 대학원생 RA, TA 안내 1.

            2. 전일제 대학원생 연구'교육 활동 일지 양식 및 예시(국문영문) 1.

            3. 전일제 대학원생 연구'교육 미활동으로 인한 장학금 지급 제한 및 환불 규정 1.

            4. 전일제 대학원생 연구'교육 활동 제외자 지도교수 확인서 1.